ADVERTISEMENT

술 안마셔도 매일 꿀물 마시면 좋은 이유 8

중앙일보

입력

꿀물을 매일  마셔야 하는 이유 8
1. 가스가 줄어든다 배가 부풀어오르거나 가스가 자주 차서 힘들어한다면, 체내 시스템을 중화해주는 꿀물을 정기적으로 한 잔씩 마시면 좋습니다. 즉시 가벼움을 느낄 거에요.
2. 면역체계가 증진된다 꿀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얻으려면 생꿀, 유기농 꿀을 구입하십시오. 꿀에는 박테리아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는 효소와 비타민, 미네랄이 가득합니다.
3. 독소를 씻어낸다 꿀과 따뜻한 물의 조합은 체내에서 독소를 배출하기 위한 최고의 조합입니다. 여기에 레몬을 더하면 배뇨작용 때문에 디톡스가 더 잘 되는 효과가 있어요.
4. 피부가 깨끗해진다 꿀은 자연 항산화제입니다. 항박테리아 특성이 피부를 깨끗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꿀마스크, 꿀클렌저, 꿀목욕, 꿀 박피크림 등을 시도해보세요.
5. 살빠진다 꿀이 달기 때문에 설탕이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꿀의 천연 당은 흰 설탕과는 전혀 다릅니다. 케잌, 초콜렛 등을 먹고 싶은 갈망을 충족시키는 데 도움됩니다.
6. 목 아픔이 해소된다. 겨울에 꿀물이 더 많이 소비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꿀은 호흡기 감염과 일반적인 기침을 위한 자연 치료제입니다. 유기농 꿀, 생꿀인지 꼭 챙기세요.
7. 혈당치가 조절된다 꿀에는 상당량의 당이 들어있지만 흰 설탕과 다릅니다. 과당과 포도당의 조합은 실제로 신체의 혈당조절에 도움이 되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기도 합니다.
8. 심장병 위험을 막는다 꿀의 플라보노이드와 항산화성분은 심장병을 예방하는 데 꽤 손쉬운 수단입니다. 꿀은 혈액 내 나쁜 콜레스테롤의 산화 과정을 늦추기 때문입니다.

술 안마셔도 매일 꿀물 마셔야 하는 이유

꿀 좋은 거 아시죠? 어디에? 심장에, 피부에, 면역체계에 전부 다!

※ 해외 라이프스타일 정보 'LifeHack'에서 발췌했습니다.
원문 보기 : http://www.lifehack.org/304939/this-what-will-happen-when-you-start-drinking-honey-water-every-day

사진출처: 유토이미지, 중앙포토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