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청담러닝 CMS에듀, ‘C-PREP 융합진학센터’ 오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교육기업 청담러닝(대표 김영화)과 CMS에듀(대표 이충국)가 융합진학센터를 27일 목동에 오픈했다.

자사/특목고 진학을 위한 청담어학원 및 CMS의 융합 커리큘럼 교육

청담러닝과 CMS에듀는 자사/특목고 진학을 위한 융합 커리큘럼 교육을 실시하는 진학센터인 ‘C-PREP 융합진센터’를  27일 목동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C-PREP 융합진학센터’는 청담어학원의 인문학적 창의성 및 소통 능력 프로그램과 CMS의 수리과학적 창의성 프로그램을 통해 융합 지식 기반 문제해결력을 키워 효과적인 자사/특목고 진학을 목표로 하는 진학센터다.

교육 커리큘럼은 청담어학원의 ESL 역량 강화, 사고력 및 표현력 강화, 내신 역량 강화, 인증 대비 프로그램과 CMS의 현행 교과 심화, 고등 수학 완성, 창의사고 수학, 과학 심화 프로그램 등을 통해 문/이과 과목들을 균형 있게 학습하여 융합 사고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 T0, T2 등의 체계적인 진로/진학 커리큘럼을 통해 자사/특목고 입시를 위한 자소서 완성 및 면접 실전까지 준비할 수 있다.

‘C-PREP 융합진학센터’의 입학 대상은 초등 6학년부터 중 3학년까지이며, 수강생들은 전용관에서 청담어학원과 CMS의 우수강사로 구성된 최고의 교수진들에게 프리미엄 교육 및 서비스를 받게 된다.

이외에도 수시로 업데이트 되는 입시 정보 제공과 학생 개개인에 대한 맞춤 진학 지도 및 관리가 이루어지며, 자기주도학습 능력 배양을 위한 전용 자습실과 학교 성적 우수자를 대상으로 하는 장학 제도를 실시한다.

C-PREP 박선영 원장은 “21세기 입시와 20세기 입시의 가장 큰 차이는 융합 사고력”라며, “C-PREP에서 청담어학원과 CMS의 융합 사고력 기반 창의성 프로그램과 체계적인 진로/진학 프로그램을 통해 자사/특목고 진학을 효과적으로 대비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C-PREP 융합진학센터의 자세한 정보 및 입학 상담은 홈페이지 (www.c-prep.co.kr) 및  전화 (02.6342.7800)로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