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우주여신' 조민아의 발렌타인데이 신상 케이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진 조민아 인스타그램]

[사진 조민아 인스타그램]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33)가 운영 중인 '조민아 아뜰리에'의 신상 케이크가 네티즌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나온 세 번째 신상 케이크를 공개한다"며 사진을 올렸다. 그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케이크의 이름은 '보물찾기'다.

'보물찾기'는 레드벨벳 시트와 초코크림, 후레이크, 푸룬, 초코쿠키 등이 첨가된 케이크다. 조민아는 "크림이 생각보다 많이 안 달아서 자꾸만 손이 간다"며 "소소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를 본 팬들은 "색깔이 너무 예쁘다" "택배 주문 가능하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민아는 11~12일 양일 간 열리는 서울 디저트페어에 참가하고 있다.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나온 신상 그 세번째!! 케익이름은 보물찾기 입니다 ?? . . 촉촉한 레드벨벳시트 리얼 초코크림 바삭바삭한 꼬끄 후레이크 쫄깃한 푸룬과 달달한 초코쿠키의 기분 좋아지는 조합 ? . . 보물찾기 ~ 테이스팅 하면서도 수도 없이 먹어보고, 제가 사서 한 컵 다 먹어봤는데요, 크림이 생각보다 많이 안달아요. 진하고 묵직한데 자꾸만 손이 가서 먹다 보니 한 컵 클리어 ?????? 배도 부르답니다ㅎㅎ L사이즈와 M사이즈 두 사이즈 입니다 ?? . . 내일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고요 다음주 서울디저트페어 서디페 초코전에서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소소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도 무척 좋겠죠~? ?????? . . #조민아아뜰리에#우주여신조민아#조민아#보물찾기#초코케이크#초코케익#chocolate#cake#cakestagram#꼬끄후레이크#후레이크#마카롱꼬끄#서울디저트페어#서디페#초코전#발렌타인데이#발렌타인데이선물#발렌타인데이케이크#케이크#컵케이크#cupcakes

우주여신 조민아 아뜰리에 - 건강하고 맛있는 행복 ??(@woojuyeosin)님이 게시한 사진님,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