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년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 중앙선 고속화철도 건설 등의 호재가 줄을 잇고 있는 강원도 평창에 다양한 레저시설을 체험할 수 있는 리조트 회원권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사진)가 분양 중인 스마트레저 회원권이다. 콘도 이용은 물론 골프·스키·스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매년 스키 시즌권을 받을 수 있으며, 워터파크·스파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잭 니클라우스가 코스를 설계한 휘닉스컨트리클럽 무기명 할인쿠폰 혜택도 주어진다. 주중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그린피는 9만원대다. 18홀 파72 구조의 휘닉스컨트리클럽은 골프 전문 매체가 뽑은 한국 10대 골프장에 7회 연속 선정됐다. 14년 동안 ‘최고 수준의 골프장’이라는 타이틀을 지키고 있다.
또 한화리조트 12개 콘도, 블루원리조트 경주, 금호리조트 통영, 화순, 아산 스파비스 등 콘도와 여주 블루헤런GC, 경주 블루원 디아너스CC, 제주 사이프러스CC, 해비치CC, 세인트포CC 등과 제휴해 회원 혜택 범위를 더 넓혔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400여 개 콘도 객실의 리노베이션을 끝냈다”며 “내년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 전까지 호텔 및 객실 리노베이션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마트레저 회원권에 대한 자세한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www.phoenixhn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54-0600
TIP
●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
● 스키·스파·골프 이용 혜택
● 콘도·골프 클럽 다수 제휴
이선화 중앙일보조인스랜드 기자 lee.seonhwa@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