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국짐보리, 2월 한달간 창립 25주년 기념 행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진 제공: 한국짐보리]

[사진 제공: 한국짐보리]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 이하 한국짐보리)가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창립 25주년을 맞아 ‘Happy 25th Anniversary Event’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전국 짐보리 센터에 등록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짐보리 상품교환권 10만원을 증정하는 ‘Happy Gift’, 짐보리 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무료 상담을 받는 고객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몰 짐보리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짐보 포인트를 증정하는 ‘Happy Visit’, 짐보리 센터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Happy Memory’의 총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한국짐보리는 글로벌 영ㆍ유아 놀이 프로그램과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로 잘 알려진 회사다. 지난 1976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된 세계 최고의 놀이ㆍ음악ㆍ아트 프로그램인 짐보리를 1992년 국내 최초로 도입, 영ㆍ유아 산업 시장에 놀이 프로그램이라는 영역을 새롭게 개척하였으며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완구ㆍ교구들을 개발, 유통 및 수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전문가들이 개발한 체계적이고 정교하게 짜여진 프로그램과, 끊임없는 연구와 노하우로부터 나온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지난 25년간 국내 놀이 프로그램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짐보리 관계자는 “한국짐보리는 영ㆍ유아 교육ㆍ유통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사명감과 책임감을 갖고 아이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왔다”며, “이번 창립 25주년 기념 이벤트는 그동안 꾸준히 짐보리를 찾아준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고자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짐보리 창립 25주년 기념 ‘Happy 25th Anniversary Event’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짐보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