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leisure&style] 구스다운 재킷 체험단 모집…선정 땐 제품 선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레드페이스는 총 10명의 체험단을 모집해 코트나 재킷을 증정하여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사진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는 총 10명의 체험단을 모집해 코트나 재킷을 증정하여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사진 레드페이스]

11월 22일은 첫눈이 내린다고 하는 소설(小雪).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은 소설을 겨울의 관문이라고 생각하여 겨울 준비에 들어갔다.

레드페이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소비자들의 본격적인 겨울맞이를 위해 코트나 구스 하프 재킷을 출시하며 헤비 구스다운 재킷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22일부터 오는 12월 4일까지 레드페이스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블로그를 운영 중인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10명의 선발 인원에게 코트나 구스 하프 재킷, 콘트라 시티 구스 하프 재킷, 다이아 구스 롱 우먼 재킷 중 1개의 상품을 증정하여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선발된 체험단은 레드페이스 구스 재킷을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진행한 후 체험 수기를 2회 작성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 6일이다.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응모 방법 및 체험단 진행 방향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체험 수기 중 우수 리뷰는 ‘체험단 후기’로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다.

체험단이 경험할 이번 시즌 신상품 중 ‘코트나 구스 하프 재킷’은 시베리안 구스다운으로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헤비다운 상품이다.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은 겨울 기온이 영하 40℃ 이하로 떨어지는 시베리아의 추운 기후에서 자연 방목 상태로 사육된 수조류의 솜털을 친환경적으로 생산·수집한 것이다.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하여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코트나 구스 하프 재킷은 시베리안 구스다운과 방풍기능이 우수한 쉘텍스 라이트 소재로 따뜻한 아웃도어 활동을 가능하게 하고 허리 조임끈을 사용하면 다운을 입어도 날씬하게 보여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강화했다고 평가 받고 있다”고 말했다. 남성용은 네이비·카키·베이지 색상이, 여성용은 네이비·카키·아이보리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또 다른 체험상품인 ‘콘트라 시티 구스 하프 재킷’은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비롯해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CONTRA-TEX WIND PRO)를 사용하여 완벽한 방풍기능과 우수한 투습력이 장점인 상품이다. 남성용으로 출시되었으며 색상은 블랙·네이비·카키가 있다.

여성용 ‘다이아 구스 롱 우먼 재킷’은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과 경량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도 따뜻한 상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캐주얼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아 특히 구매문의가 많다. 색상은 블랙·코코아·카키로 출시되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레드페이스 체험단은 우수한 상품을 아웃도어 활동과 함께 경험해 볼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겨울이 시작되는 날인 소설을 맞아 본격적인 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레드페이스 헤비 구스다운 재킷 체험단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