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6 소비자의 선택] 고품질·고순도의 히알루론산 원천기술 확보… 점성과 탄성 높은 필러 개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4면

기사 이미지

휴온스 그룹은 점성과 탄성이 높은 필러 ‘엘라비에’(Elravie)를 개발, 판매하고 있다. 엘라비에는 유럽 CE인증 및 중국 CFDA승인 등을 받으며 해외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

휴온스의 엘라비에가 ‘2016 소비자의 선택’ 필러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휴온스 '엘라비에'

휴온스그룹은 히알루론산 성분을 이용하여 화장품과 필러를 모두 생산 및 판매 중이다. 모노패이직 계열과 바이페이직 계열의 장점을 모두 갖춰 점성과 탄성이 높은 필러 ‘엘라비에’(Elravie)를 개발했다. 필러 외에도 고기능성 히알루론산 화장품 휴온(HU:ON)과 관절염 치료제, 무방부제 인공눈물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휴온스글로벌의 계열사인 휴메딕스에서 고품질·고순도의 히알루론산 원천기술을 확보했기에 가능하다.

휴온스 관계자는 “가장 중요한 원료부터 직접 생산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품질 및 가격경쟁력이 뛰어나다”면서 “휴온스는 고가의 수입 제품과는 달리 합리적인 가격으로 필러 시장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구비한 상태이며 이를 통해 의료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 국내 필러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휴온스는 지난 7월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밸런스’의 보습 효과에 대한 임상 결과를 발표했다. 휴온스 관계자는 “중앙대학교 병원 피부과 김범준 교수가 40대 남성을 대상으로 피부 보습에 대한 더마샤인 밸런스를 이용한 엘라비에 밸런스 주입의 유효성 및 안전성에 대해 임상시험을 진행했다”면서 “그 결과 피부 수분 함량이 시술 전보다 최대 26% 증가했다.

또 미용 측면의 만족도 평가인 GAIS(Global Aesthetic Improvement Scale) 측정 시 모든 피험자가 ‘많이 개선’ 또는 ‘매우 많이 개선’으로 평가됐으며 보습력·탄력·피부밝기 향상에 대한 치료 결과에 만족했다”고 설명했다.

엘라비에는 국내 필러로는 최초로 18개월 장기 임상을 시행하기도 하였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