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6 소비자의 선택] 손쉬운 헤어볼륨 스타일링 제품 론칭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기사 이미지

헤어볼륨을 스스로 할 수 있는 ‘올 힛 핸디스타일러’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웰컴엠에스의 ‘차홍(CHAHONG)’이 ‘2016 소비자의 선택’ 이미용품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웰컴엠에스 'CHAHONG'

브랜드 창시자인 차홍은 우리나라 셀럽이나 헤어 전문가 사이에서 이름이 높은 차홍 아르더의 대표원장이다. 차홍 원장은 자기 자신의 실력을 확고하게 믿기 때문에 다른 명성을 등에 업고 일하지 않는 전문가로 유명하다.

웰컴그룹은 차홍아르더의 대표원장 차홍과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론칭했다. 그 중 가장 베스트셀러인 올 힛 스타일러를 비롯해, 허니엔비샴푸, 퍼펙트커버틴트, 진주 헤어팩 클렌저, 볼륨헤어팩, 헤어볼류머, 올힛살롱헤어샴푸, 올힛핸디스타일러를 론칭하는 등, 카테고리별 최다 제품을 보유한 셀럽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 힛 헤어볼류머’는 일반왁스와 유사하나 스틱타입으로 손에 직접 묻히지 않고 모발에 ‘톡톡’ 두드린 후 손으로 간단하게 마무리 작업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불어 헤어에센스 효과까지 있어 볼륨뿐만 아니라 두피와 모발영양까지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올 힛 핸디스타일러’의 경우 헤어볼류머와 달리 손 모양을 형상화한 기기제품에 속한다. 이는 손재주가 없는 고객을 위한 차홍 원장의 세심한 배려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