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저자극성 스킨케어로 피부고민 해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기사 이미지

메디큐브는 비공개 테스터 100명의 7주간 시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셀트루먼트의 메디큐브가 2016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피부과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

셀트루먼트 메디큐브

메디큐브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피부 전문 클리닉 ‘끌레어 클리닉’과 함께 연구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약국 화장품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중 하나로 국내 최초 인체적용시험 기관 엘리드 피부과학 연구소와 함께 제품을 개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메디큐브 레드 라인’이란 여드름 피부에 적합한 저자극성 스킨케어 제품을 뜻하며, 레드 폼 클렌저, 레드 토너, 레드 세럼, 레드 크림으로 구성됐다. 오랜 기간 동안 피부 전문가의 제품개발이 진행됐으며, 비공개 테스터 100명의 7주간 시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메디큐브의 관계자는 “문제성 피부의 본질적인 문제를 해결해야 진정한 ‘스킨케어’라고 할 수 있다”며 “안전한 제품을 개발하고 피부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메디큐브 레드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