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하남 미사역 역세권, 주 7일 상권 기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기사 이미지

대림산업은 경기도 하남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역 9-1·2블록에 e편한세상 시티 미사(조감도) 내 상업시설을 분양 중이다. 지하 6층~지상 28층 건물 중 상가는 지상 1~3층에, 오피스텔은 4층부터 들어선다. 상가와 오피스텔은 각각 74개 점포, 554실로 이뤄진다.

e편한세상 시티 미사 상가

이 상가는 배후수요가 탄탄할 것 같다. 인근에 지하철 5호선 연장선(미사역)이 2018년 개통될 예정이다.

내후년에 지식산업센터인 미사센텀비즈가 완공되면 입주기업 근로자들의 상가 방문이 잦을 것으로 예상된다. 스타필드하남 쇼핑몰(9월 9일 개장)·하남지식산업센터·강동첨단업무단지·코스트코(예정) 등도 가까워 지역 상권 활성화에 시너지 효과를 줄 것으로 보인다. 단지 앞에 망월천 수변공원이 있어 주말에도 장사가 잘되는 주 7일 상권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동 인구 흡수에 유리한 스트리트형으로 지어진다. 4면 코너 상가로 구성돼 개방감이 뛰어나고 접근성이 높은 편이다. 상가는 단지 내 오피스텔 입주민과 인근 직장인, 수변공원 방문객, 지하철 이용객 등을 최대한 끌어들일 수 있는 설계 방식이 적용된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시티 미사 상업시설엔 유명 프렌차이즈 업체 입점이 예정돼 있어 이를 중심으로 상가 활성화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동구 성내로44에 있다.

문의 02-477-4848

Tip

● 하남 미사강변 중심상업지
● 스트리트형 상가 74개 점포
● 5호선 미사역 개통 예정

이선화 기자 lee.seonhwa@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