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travel 3주년] 현재 위치서 가장 가까운 호텔? ‘익스피디아’에 물어봐!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글로벌 여행사 익스피디아(expedia.co.kr)는 내 손안의 작은 여행사다. 이제 스마트폰만 있으면 번거롭게 PC를 통하지 않더라도 언제 어디서든 익스피디아에 접속할 수 있다. 전 세계 호텔을 실시간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는 모바일 앱 덕분이다.

익스피디아 앱의 가장 편리한 점은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호텔을 안내해 준다는 점이다. 호텔 측의 예약 확정을 기다릴 필요 없이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오늘 숙박할 호텔을 찾을 때도 문제없다. 또 당일 예약 및 현재 할인 진행 중인 호텔 상품들도 따로 표시 돼 있다.

멤버십 서비스인 익스피디아 플러스(Expedia+) 혜택도 풍성하다. 회원 가입 후 익스피디아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회원에게만 공개되는 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멤버십 골드

멤버가 되면 무료 조식, 객실 업그레이드 등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모바일 앱으로 상품을 예약하면, 웹페이지를 통해 예약 할 때보다 포인트를 최대 3배 적립할 수 있다.

한편 익스피디아는 전 세계 호텔 532곳을 최대 60% 할인하는 ‘여름빅세일프로모션’을 8월 14일까지 진행한다.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02-3480-0118.

기사 이미지

양보라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