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세종연구소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4면

◆세종연구소(소장 진창수)는 한국국제교류재단(이사장 이시형), 홋카이도대 공공정책대학원 동아시아연구소와 공동으로 15일 일본 홋카이도대에서 ‘새로운 한일 관계와 미래 비전’을 주제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한국미술평론가협회(회장 김이순)는 ‘제7회 한국미술평론가협회 작가상’ 수상자로 문봉선 홍익대 동양화과 교수를 선정했다. 협회는 오는 10월 28일 겸재정선미술관에서 수상자 전을 연다.

◆순천향대 공자아카데미(원장 박형춘)는 16일 충남 아산시 온양제일호텔에서 ‘동북아 지역의 공동 발전과 번영’을 주제로 국제학술세미나를 연다.

◆이건표 KAIST 산업디자인공학과 교수가 영국 디자인학회의 최고 명예석학회원으로 선정됐다. 이 교수는 전 세계 디자인학의 연구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국인터넷기업협회(회장 김상헌)는 26일 오전 7시30분 서울 엔스페이스에서 ‘스마트 시티, 미래 도시의 해답이 될 수 있을까’를 주제로 굿 인터넷 클럽 행사를 개최한다.

◆2016대한민국정책컨벤션&페스티벌조직위원회는 19일 오후 2시 경기도 수원문화재단에서 ‘기로에 선 지방자치, 활성화의 길을 찾는다’를 주제로 공개토론회를 연다.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새교육개혁포럼은 한국교육정책연구소와 공동으로 14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한국교총에서 ‘학생 참여형 수업개선, 이것이 핵심이다’를 주제로 포럼을 개최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