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여자친구 '너 그리고 나' 음원차트 정상향해 나빌레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사진 쏘스뮤직 제공]

걸그룹 여자친구가 컴백과 동시에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여자친구는 11일 새 정규앨범 'LOL'를 발표했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너 그리나 나(NAVILLERA)'는 이날 오전 멜론, 엠넷, 지니, 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수록곡 물들어요' 'LOL' 'Mermaid' '물꽃놀이' 등도 순위권에 진입했다.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NAVILLERA)'는 여자친구의 상징과도 같은 기타 솔로와 신나는 락 사운드, 화려한 스트링이 질주하듯 시원한 느낌을 주는 즐거운 곡으로, 한 층 성장한 여자친구의 매력을 집결시킨 곡이다. 좋아하는 사람과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과 학교 3부작을 끝내고 새롭게 시작하는 여자친구의 마음을 동시에 담아냈다.

여자친구의 첫 정규앨범 'LOL'에는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를 비롯해 앨범 인트로곡, 사랑에 빠진 마음을 그대가 물들어간다는 예쁜 가사로 표현한 '물들어요', 앨범전체의 감성을 관통하는 희망찬 음악 'LOL', 처음 시도하는 레게 장르의 곡 '한 뼘', 흩날리는 파도의 물꽃을 불꽃놀이에 빗댄 '물꽃놀이', 동화 '인어공주'를 모티브로 한 'Mermaid', 잔잔하고 부드러운 R&B곡 '나의 일기장', 여자친구의 다양한 음색을 느낄 수 있는 하우스 장르의 '나침반', 여자친구 특유의 힘차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찰칵', 파워풀한 리듬에 고조되는 덥 스텝 사운드가 인상적인 '바람에 날려' 그리고 '너 그리고 나' Inst버전 등 총 12곡이 담겼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쏘스뮤직 제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