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또 오해영' 에릭, 서현진 향한 결심…"후회하면서 죽지 않겠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사진 tvN `또 오해영` 캡처]

'또 오해영’ 에릭이 서현진에 대한 직진을 결심했다.

지난 7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 12화에는 해영(서현진 분)이 자신 앞에 일어난 믿을 수 없는 상황들에 좌절하다 답답한 심정에 라디오에 사연을 보낸 이야기가 그려졌다.

도경(에릭 분) 역시 해영을 향한 사랑을 멈추지 못했다.“여잔 떠난 남자를 욕하지 않아요. 나한테 짜게 군 남자를 욕하지”라는 해영의 말, “왜 그렇게 마음을 아끼니?”라는 진상의 말이 떠오른 도경은 아파하는 해영을 차갑게 외면했던 순간들이 생각나 눈물을 흘렸다.

도경은 마지막 힘을 다해 “사랑해”라는 말을 뱉은 뒤 결단을 내렸다. 그는 “나 죽어도 상관없어. 그런데 후회하면서 죽진 않을 거야. 절대로 후회하면서 죽진 않을 거야. 내 마음 끝까지 가볼 거야”라며 해영을 향한 굳은 사랑을 다짐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태진의 사업이 망하게 된 진짜 이유가 도경 때문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장회장이 이미 태진의 사업파트너가 사업 건전성을 악화시키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태진에게 투자했던 돈을 미리 회수한 것. 장회장은 자신의 결혼식을 망친 도경에“지깟게 뭐라고. 아무렴 장항구 내가 쟤 말 한마디에 몇 백억을 움직일까”라고 말하며 냉혈한 본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12화는 유료플랫폼 기준 전국 가구 평균 시청률이 9.9%, 순간 최고시청률이 10.6%를 기록하며 또 다시 자체 최고시청률을 갈아치웠다. 가구 시청률은 이날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tvN 채널의 타깃 시청층인 남녀 20대~40대에서도 평균 6.7%, 최고 7.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tvN '또 오해영'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