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미국산 유기농 알로에가 주원료

중앙일보

입력 2016.05.24 00:02

지면보기

05면

기사 이미지

그린알로에의 대표 제품인 ‘그린프리미엄 베라골드400’. [사진 그린알로에]

‘그린알로에’가 2016 고객사랑브랜드대상에서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차지하며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린알로에

그린알로에는 정직한 원료 성분과 함량, R&D 투자를 통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급성장하고 있다. 주원료인 알로에는 미국 원산의 유기농 알로에에 급속동결건조공법을 적용해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해 사용하고 있다. 모든 제품에 중국산 원료를 단 1%도 함유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경영하고 있다.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 등을 함유하지 않은 3무(無) 제품으로 생산되고 있다.

그린알로에 대표 제품은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이다. 알로에베라겔즙액을 400% 함유해 면역다당체를 하루 최대 300㎎까지 섭취할 수 있다. 합성보존료가 아닌 천연보존료를 사용했다. 면역력 증진, 피부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출시한 ‘그린맥알파플러스’는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지속적 혁신으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 기틀을 마련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