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중년 남성의 활력소 '마카진 골드' 24일까지 세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기사 이미지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 운동 부족에 춘곤증까지 겹쳐 만성피로를 호소하는 중년 남성이 많다. 몸에 좋다고 알려진 보양식을 먹어봐도 뜻한 대로 기력이 잘 회복되지 않는다.

헬스벨 알짜정보

보양식으로 좋은 영양소를 많이 섭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력 회복에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인지 따져볼 필요가 있다. ‘안데스의 산삼’이라 불리는 ‘마카’가 해답일 수 있다. 마카는 3600여 년 전부터 페루 마야인이 체력을 보충하고 활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먹어온 열매다. 미네랄·사포닌·셀레늄 같은 영양소가 풍부하다. 특히 남성의 스태미나를 끌어올리는 아연이 부추보다 11배나 많이 들어 있다. 천연 비아그라로 통하는 이유다.

20년 전통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종근당건강이 중년 남성의 활력 증진을 위해 ‘마카진골드’(사진)를 출시했다. 페루산 마카 분말이 33% 들었다. 홍삼·녹용·복분자·산수유·당귀·침향·헛개추출분말 등 남성 건강에 좋은 부원료도 담았다. 환 형태의 일반식품이며 하루 한 정만 먹어도 중년 남성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채울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헬스벨’에서 중년 남성 활력을 증진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카진골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4월 18~24일 1주일간 9만9000원 상당의 마카진골드 2개월분을 6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문의 1644-188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