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산리조트 강습 파격 할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경기도 이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는 이달 28일(일)까지 스키어/보더들을 위한 특별 강습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이번 시즌 끝나기 전에 스키나 스노우보드에 입문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카데미 강습료를 30% 이상 할인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전문 강사들에게 집중 코칭을 받고 싶었으나 그 동안 비용 때문에 망설여 왔다면 이번 기회에 저렴한 가격으로 맞춤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찬스다. 지산리조트 스키·보드 아카데미 인원에 따라 가족(3대1), 커플(2대1), 특별(1대1)강습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당일 강습은 4시간, 반일 강습은 2시간 기준으로 진행된다.
 
지산리조트 홈페이지(www.jisanresort.co.kr)를 통해 강습을 예약하면 기존 할인 20%에 추가 3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장 접수 시에는 할인율 30%만 적용된다.
 
또한 한국 알파인 스키의 간판스타이자 대한스키협회 알파인 위원장인 허승욱 감독이 직접 코칭하는 특별 레슨도 지산리조트에서 진행된다. 4시간 기본제로 진행되는 일반 레슨은 스키의 기본기와 더불어 숏턴, 카빙 게이트 훈련까지 개인 맞춤형으로 1대1로 진행되며 봄 방학 동안만 집중 진행되는 '봄방학 집중강습' 프로그램은 실력 테스트 후 중급자·중상급자 반으로 강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8일까지 2주간 전 일정부터 10회권, 5회권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강습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1시까지다.

이석희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