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역대급 몸매' 동네변호사 조들호 박솔미 가르친 레이양, 완벽 라인 과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박솔미 동네변호사 조들호 [사진출처: 레이양 인스타그램]

 
박솔미 동네변호사 조들호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에 박솔미가 합류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박솔미에게 요가를 가르친 것으로 알려진 레이양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이 눈길을 끈다.

레이양은 지난 1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쁜척 못다녔던 수영을 다시 시작합니다" 라는 멘트와 함께 수영복을 입고 볼륨감 넘치는 사진을 업데이트해 화제가 되었던 바 있다.

레이양은 2007년 미스코리아 부산 진 출신으로 2015년 개최된 '2015 머슬매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모델부문 톨1위, 미즈비키니부문 톨1위를 차지했다.

또한 '2015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트레이너로 활동했으며, 유인나, 박시연, 박솔미 등 수 많은 스타들을 가르친 요가강사로도 유명하다.

한편 박솔미는 박신양과 적대적 협력관계가 되어 용호상박 케미를 선보일 예정으로,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한 관계자는 “박솔미는 장해경이 지닌 비주얼과 수완, 그리고 포스까지 최상의 씽크로율을 지니고 있다”며 “이번 작품을 통해 우먼 크러쉬를 제대로 입증할 박솔미의 매력에 푹 빠져들게 되실 것”이라고 밝혔다.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변호사라는 직업의 편견을 파격적으로 깬 서민형 동네변호사 조들호가 의뢰인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고 싸우는 고군분투기를 담은 드라마로, 3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박솔미 동네변호사 조들호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박솔미 동네변호사 조들호 [사진출처: 레이양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