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더블에스301 허영생, 에이핑크 멤버들과 함께…"긴장했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더블에스301 허영생 [사진출처: 허영생 인스타그램]

 
더블에스301 허영생

더블에스301의 두번째 티저, 허영생의 컴백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허영생이 걸그룹 에이핑크와 함께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2015년 9월, 허영생은 에이핑크 멤버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 '에이핑크 콘서트, 에이핑크 동생들 잘하더라 노래도 좋고, 잘봤어요' 라는 글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

에이핑크 멤버들이 환하게 웃고 있는 것과 달리 허영생은 혼자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여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7년 만의 컴백을 앞둔 더블에스301은 지난달 29일 공개된 새 미니앨범 ‘ETERNAL 5’ 첫 번째 컴백 티저 영상의 주인공 김규종에 이어, 2일 CI ENT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로 허영생의 컴백 티저를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허영생은 강렬한 레드 색상의 배경에 블랙 실루엣으로 초반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카리스마를 보여줬으며, 이어 눈 내리는 배경 속 코트 차림으로 아련하게 허공을 응시하는 등 초반 영상과 반전되는 따뜻한 ‘겨울 감성’을 동시에 담아내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강렬한 카리스마와 아련한 감성을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을 동시에 담은 허영생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한 층 높아지고 있으며, 하이라이트 부분 화려한 군무 씬 또한 첫 번째 타자였던 김규종의 티저 영상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더블에스301은 오는 16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ETERNAL 5’를 발매하며 7년 만에 컴백할 예정이다.

더블에스301 허영생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더블에서301 허영생 [사진출처: 허영생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