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기프트&] '영원한 사랑' 커플들이 준비하는 특별한 선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기사 이미지

론진은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론진 마스터 컬렉션(왼쪽)과 론진 심포네트를 제안한다. [사진 론진]

사랑하는 커플들의 날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사랑하는 그 혹은 그녀를 기쁘게 할 선물이 무엇일지 고민되는 때이다. 이런 커플들을 위해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론진이 특별한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2005년 출시 이후 론진의 베스트셀러 1위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론진 마스터 컬렉션’과 우아한 타원형 케이스에 56pcs의 다이아몬드로 마감한 ‘론진 심포네트’이다.

 ◆론진 심포네트=론진은 꾸준히 여성 고객의 열정에 부응해왔다. 수 세기에 걸쳐 전설적 모델의 제품을 제작해온 론진이 현대미를 사랑하는 여성들을 위해 새로운 신제품 론진 심포네트를 출시한다.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타원형 케이스는 전체적인 분위기를 좌우한다. 정교하게 제작된 메시 브레이슬릿과 함께 시계 전체에 마무리 작업을 더해 광채 나는 스틸과 골드 그리고 다이아몬드가 세련된 다이얼을 더욱 아름다워 보이게 한다.

 쿼츠 무브먼트의 론진 심포네트는 타원형의 스틸과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스틸 케이스로 XS, S, M, L 등 네 가지 사이즈로 이용 가능하다. MOP 다이얼은 다이아몬드 혹은 아라비아 숫자로 꾸며져 있다. 광택이 나는 블랙 래커 다이얼은 다이아몬드 인덱스로, 실버 컬러의 플린케 다이얼은 로마 숫자 인덱스로 장식돼 있다. 블랙 엘리게이터 가죽 스트랩과 메시 스틸 브레이슬릿에 부착된 이 시계들은 30m 생활 방수 기능이 있다. 로즈 골드 버전은 다이아몬드 세팅 유무에 따라 두 가지로 선택할 수 있다. 로마 숫자 또는 다이아몬드 인덱스와 함께 MOP 다이얼이 핑크 핸즈와 함께 케이스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론진 마스터 컬렉션=2005년 론진은 자사 주력 제품 라인을 출시했다. 이후 수년에 걸쳐 브랜드의 본질적 특징인 타임리스 클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사이즈와 기능이 추가됐다.

 세 개의 핸즈를 가진 전통적 모델 이외에 론진 마스터 컬렉션은 넓은 범주의 특별한 기능을 제공한다. 오늘날의 사람들은 다재다능하며 활동적이고 다양한 직업을 갖고 있다. 이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능들은 론진 마스터 컬렉션 내 모델들이 제공하는 크로노그래프 기능, 24시간 세계 타임 존, 파워리저브, 문페이즈 또는 레트로그레이드 기능 등의 디스플레이들을 선택함으로써 모두 충족될 수 있다.

 론진 마스터 컬렉션의 정교한 모델들은 모든 손목에 어울리는 이상적인 시계를 제공하기 위해 38.5mm, 40mm, 41mm, 42mm, 44mm 등 다양한 사이즈를 준비하고 있다. 모든 모델들은 셀프-와인딩 무브먼트가 장착돼 있다. 케이스는 스틸, 스틸과 옐로 골드 또는 18캐럿의 로즈 골드로 선택할 수 있다. 블랙 또는 실버 컬러의 다이얼은 로듐 도금 또는 블루 컬러의 스틸 핸즈를 돋보이게 하는 발리콘(barleycorn·보리알) 디자인으로 장식돼 있다. 3 bar의 방수기능과 함께 투명 백 케이스를 통해 매혹적인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볼 수 있다. 각각의 타임피스는 스틸과 옐로 골드나 스틸 브레이슬릿 또는 블랙, 다크 브라운 앨리게이터 스트랩을 매치할 수 있다. 모두 접이식 안전 버클로 마무리됐다.

 론진 심포네트와 론진 마스터 컬렉션은 론진 전 직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3149-8232.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