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오늘 문재인 대표 관훈토론회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6면

오늘 문재인 대표 관훈토론회

관훈클럽(총무 이선근 연합인포맥스 사장)은 8일 오전 10시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문재인 새정치민주연합 대표를 초청해 관훈토론회를 개최한다. 문 대표와 안철수 의원, 박원순 서울시장과의 역학관계 등 최근 당내 이슈에 대해 토론할 예정이다.

◆미국 조지워싱턴대(GWU) 한국 총동창회(회장 박기흥 한유그룹 회장)는 오는 14일 서울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2015 송년회를 개최한다. 이날 송년회에서는 ‘올해의 자랑스런 GW인’ 수상자로 김정숙 세계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을 선정, 시상한다.

◆미국농업무역관이 주최하는 2016 아시아 셰프 챌린지 한국대회의 서류심사 접수가 오는 14일까지 계속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셰프(현역 2인1조)는 규정에 맞는 참가신청서와 요리 레시피·사진을 e-메일 food@wine21.com로 제출하면 된다. 02-2231-4901.

◆경기과학기술대 장학재단(이사장 한영수)이 출범했다. 동문회, 지역 기업인, 교직원 등의 뜻을 모아 설립한 이 재단은 국내외 석·박사 과정에 진학하는 졸업생에게 등록금과 생활비를 지원한다.

◆백진현 서울대 국제대학원 교수(국제해양법재판소 재판관)가 최근 태국 방콕에서 열린 아시아국제법학회 제5차 총회에서 회장으로 선출됐다. 임기는 2년.

◆고려대 언론대학원(원장 심재철)은 8일 오후 8시20분 본교 미디어관 601호에서 심대평 지방자치발전위원회 위원장을 초청, ‘지방자치의 비전 디자인’을 주제로 특강을 연다.

◆(사)남북경협국민운동본부는 8일 오후 6시30분 서울 케이터틀 본관 3층 금실에서 ‘북한경제의 현주소와 남북경협 전망’을 주제로 특강 및 송년회를 연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