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링·볼륨…집에서 10분 만에 모발케어 OK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기사 이미지

차홍 볼륨 헤어팩은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헤어 케어로 손상모발 케어, 수분 공급 등의 효과가 있다.

웰컴엠에스의 차홍이 ‘2015 소비자의 선택’ 이미용품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웰컴엠에스 '차홍'

차홍아르더의 차홍 대표원장은 차홍아르더에서 관리를 받는 유명인을 홍보에 이용하지 않는다. 웰컴그룹 관계자는 “전문가들 사이에서 칭송 받는 차홍이 장수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면서 “실력으로 정면 돌파 하는 사람은 그 자체만으로도 가치가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웰컴은 차 대표원장과 함께 5개 브랜드를 론칭했다. 차홍 스타일러, 허니 볼륨 샴푸, 헤어 틴트, 진주 헤어 팩 클렌저, 차홍 볼륨 헤어팩 등이 그것. 웰컴 그룹은 “이는 전문가 차홍의 실력이 기반이 되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전했다.

차홍 볼륨 헤어팩은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헤어 케어다. 손상모발 케어, 수분 공급, 엔젤링, 볼륨 등의 네 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헤어캡 전체에 35g의 트리트먼트가 분포되어 있다. 특수소재로 만든 헤어캡 겉면은 사용자가 착용했을 때 온열효과를 일으켜 모발 영양공급을 도와준다. 웰컴 그룹은 “이 헤어팩을 사용하면 마치 샵에서 관리를 받은 것과 같은 모발케어가 가능하다”면서 “집에서 하는 10~15분 동안의 관리로 머릿결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꿀 수 있을 뿐 아니라 펌의 유지력과 염색의 선명한 색상을 지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차홍브랜드는 2013년 11월에 론칭됐다. 첫해 10억에 불과했던 매출을 올해 550억까지 올렸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