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서울 인접 남양주에 인기 중소형 … 마석역 우방아이유쉘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기사 이미지

서울과 인접한 경기도 남양주에 중소형 위주로 구성된 아파트가 나온다. SM우방산업이 화도읍 녹촌리 산12-1 일대에 짓는 마석역 우방아이유쉘(조감도)이다. 지하 3층~지상 24층 14개 동의 전용면적 84~111㎡형 808가구다. 전체의 90%(728가구)가 주택수요자가 선호하는 전용 85㎡ 이하 중소형이다.

서울 방면 교통이 괜찮다. 인근 경춘선 마석역을 통해 서울 왕십리·청량리 등으로 이동하기 쉽다. M버스와 G버스를 타면 잠실까지 20분대에 갈 수 있다. 46번 국도, 수석~호평간 고속도로, 서울춘천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화도나들목(2021년 준공 예정)를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묵현천이 흐르고 천마산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할 것 같다. 송라초·중교, 마석중·고교 등 각급 학교와 화도도서관이 주변에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부족하지 않다. 롯데마트·하나로마트, 우체국, 병원, 은행 등이 있다.

모든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일조권을 확보하고 채광을 좋게 했다. 지상은 ‘차 없는 공원’ 같이 쾌적한 아파트로 꾸민다. 원패스시스템을 적용해 아파트 출입카드만 있으면 지하주차장에서 공용부 현관까지 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무인택배시스템·일괄소등시스템 등이 도입된다. 단지 내엔 피트니스센터·GX룸·주민회의실 같은 커뮤니티시설이 갖춰진다. 견본주택은 남양주시 도농동 289-2에 있다. 분양 문의 1899-2550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