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심쿵 비키니녀' 레이양 포토데이 인증샷…매월 14일 OO데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포토데이

'심쿵 비키니녀' 레이양 포토데이 인증샷…매월 14일 OO데이

2월 14일은 발렌타인데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 그렇다면 9월 14일은 무슨 날일까? 이날은 ‘뮤직 데이’또는 ‘포토 데이’다. 연인과 함께 음악을 들으면서 사진을 찍는 날이다.

4월 14일은 연인이 없어 아무 행사 없이 지나간 이들이 ‘패자 부활전’을 하는 ‘블랙 데이’라고 한다. 5월 14일은 아름다운 장미를 선물하는 로즈데이, 5월 14일은 키스데이, 7월 14일은 은제품을 선물하기도 하고 연인을 선배나 부모님께 소개하는 실버데이다.

8월은 녹음 우거진 숲을 함께 거니는 그린데이, 10월 14일은 ‘와인데이’또는 ‘레드데이’다. 11월 14일은 무비데이, 12월 14일은 서로 껴안아 주는 허그데이 또는 머니데이라고 한다.

한달에 14일 하루만이라도 제대로 연인을 위해 챙겨주는 날로 보내자는 얘기인데, 언제부터인가 상술로 시작된 ‘데이’들이지만 굳이 연인이 아니더라도 가족, 친지와 함께 보내는 날로 보내면 좋을 듯하다. 이러한 ‘날’들이 많아진 것은 그만큼 사회가 각박해진다는 얘기도 된다. 휴대전화나 이메일로 매일 같이 안부를 묻는 사이지만 얼굴을 맞대고 스킨십을 유지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포토데이인 9월 14일 오늘 날시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 이날 기상청에 따르면 전국이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대체로 맑겠다. 내륙을 중심으로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10도에서 19도,낮 최고기온은 22도에서 28도가 되겠다.

포토데이

한편 포토데이를 맞아 '심쿵 비키니녀' 레이양과 레퍼 제시가 함께 찍은 달달한 사진을 공개했다. 레이양은 14일 포토데이를 맞아 레퍼 제시와 다정하게 함께 찍은 포토데이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레이양은 무척 신나는 표정으로 윙크를 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에 제시는 레이양의 목에 두 팔을 감은 채 입술을 내밀며 애교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포토데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