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강예빈 방송 중 "니X 시X랄" 돌발 욕설…데프콘 "쌍욕 나에게 해준다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방송인 강예빈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강예빈의 욕설 방송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강예빈은 과거 tvN ‘가짜를 찾아라! 눈썰미’ 녹화에서 화끈한 욕설 실력을 발휘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 날 방송에서 진짜와 가짜를 가리기 위해 제시된 동영상에서 한 손님이 카페주인에게 커피를 주문했고 카페 주인은 손님에게 쌍욕을 하며 커피를 건넸다.

이 영상을 본 MC 정형돈이 “저런 남자가 진짜 존재하냐”며 “강예빈 씨는 평소 어떤 욕을 하냐?”고 질문했다. 이에 강예빈은 “나는 절대 욕을 쓰지 않는다” 고 능청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그러자 MC들은 강예빈에게 야유를 보내며 “솔직하게 말하자!”고 도발했고 강예빈은 “니X 시X랄”이라며 화끈한 욕설을 날려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데프콘은 “강예빈씨가 저런 쌍욕을 나에게 해준다면 남자들은 기분이 좋을 것 같다”고 해 출연진의 웃음을 자아냈다.

강예빈의 돌발 욕설에 당황한 정형돈이 “방송용으로 부탁한 거다”라고 말하자 강예빈은 발음상으로 욕처럼 들리는 “조카 18색 크레파스”라고 말해 녹화장을 초토화 시켰다.

이에 누리꾼들은 "강예빈, 욕도 후끈하네", "강예빈, 욕 이렇게 잘하는 줄 몰랐다.", "강예빈, 욕 찰지게도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