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노펠리체 성수기 특별 패키지 판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의 VIP 리조트 소노펠리체(www.daemyungresort.com)가 요일별 맞춤 특별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상품명칭은 소노펠리체 '화요일엔 바비큐 패키지' , '수요일엔 오션월드 패키지' 이며 각각 지정된 요일에만 판매되는 한정 패키지이다. 휴가철 성수기에 소노펠리체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과 각 패키지별 구성이 장점이다.
 
우선 화요일엔 바비큐 패키지는 소노펠리체 객실과 산마르코 바비큐 2인을 묶었다. 산마르코 바비큐는 소노펠리체 타워센터 앞 천연단지 광장에서 즐길 수 있다. 리조트 야경과 단지 조경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바비큐 운영시간은 오후 5시부터 9시까지이며 2인분 기준 우등심, 목살, 등갈비, 데리야끼 닭꼬치, 소시지, 고구마, 감자, 옥수수, 통마늘, 새송이버섯 등의 구이류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요금은 실버스위트형 객실선택 시 37만원이며 객실타입 별로 요금이 차이난다. 이용가능 한 날짜는 7월28, 8월4, 11일, 18일이다.
 
'수요일엔 오션월드 패키지'는 소노펠리체 객실과 오션월드 입장권 2인을 묶어 판매한다. 패키지 특전으로 6000원 상당의 구명조끼 2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션월드는 객실 투숙기간 내 1일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요금은 실버스위트형 객실선택 시 34만원이며 객실타입 별 요금이 상이하다. 이용가능 한 날짜는 7월29, 8월5일, 12일, 19일이다.
 
패키지 구매는 대명리조트 홈페이지(www.daemyungresort.com)를 통해 가능하며 예약 시 잔여객실 확인 및 객실타입을 지정해야 한다. 02-721-7780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