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부산,영남 시민과 함께하는 키덜트&하비엑스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키덜트하비엑스포

오는 8월 13일부터 4일간 동심을 가진 어른 및 동반 아이들을 위한 키덜트하비엑스포 열려

도심 속 휴가지로 즐길 수 있는 전시, 부산 벡스코 나들이 추천

동심을 가진 어른 및 가족단위의 취미생활을 위한 제2회 키덜트&하비엑스포가 서울에 이어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여름 휴가시즌에 맞춰 부산 영남권 시민들이 짧은 휴가기간을 알차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도심 속 휴가지로 안성맞춤이다.

바쁜 일상에 지친 이들을 위해 가볍게 즐기고 힐링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키덜트&하비엑스포’는 1회에선 볼 수 없었던 양질의 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다.

행사 첫날인 13일은 무인조종 비행기 드론을 온 가족이 직접 조종해보고 체험 해볼 수 있고 RC 매니아들의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인 KNN배 RC 레이싱 대회도 준비되어 RC 매니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세계의 여러 도시와 영화 속 명장면을 리얼하게 구현한 레고 디오라마를 비롯하여 다양한 양질의 레고 작품들을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다.

토이 리퍼블릭은 그래피티 아티스트와 아트토이를 콜라보 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그래피티는 스프레이 등으로 벽에 그림을 그리는, 거리의 예술로 알려져 있다.

한국종이모형페스티벌을 통하여 다양한 캐릭터 및 히어로등의 페이퍼토이가 소개되며, 이외 많은 아트토이 및 피규어, 캐릭터제품 등의 다양한 키덜트 콘텐츠를 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체험전 및 현장 경품 이벤트 등이 기다리고 있어 전시회와 더불어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키덜트&하비엑스포의 티켓은 총 3차로 나뉜 사전 예매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2차 예매 진행 중에 있다. 예매 기간은 7월 20일~31일까지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키덜트&하비엑스포 2015’ 공식 홈페이지(http://www.kidultexpo.org)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