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씨스타에게 18초란? 단체로 핫한 몸매자랑 '섹시 그 자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18초 씨스타

18초
 
씨스타에게 18초란? 단체로 몸매자랑 '섹시 그 자체!'

'18초' 이경규가 시청자들을 낚아채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이경규는 최근 SBS 새 파일럿프로그램 '조회수 베틀 월드 리그 18초'(이하 18초) MC로 낙점돼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진행되는 '18초' 콘테스트에 직접 낚시를 하는 영상을 찍어 올려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평소 취미생활인 골프 영상 등을 끊임없이 찍어 올리며 '18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SBS 제작진 측은 "이경규와 18초 동영상 조회 수 베틀을 하고 싶다면 '18초' 홈페이지에서 함께 할 수 있다. SNS 사용자라면 누구나 '18초' 콘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다. 18초 분량의 동영상을 찍어 자신의 SNS에 #18s 혹은 #18초를 해시태그(#)해서 올리면 된다"라고 밝혔다.

18초 씨스타

이어 ‘18초’ 제작진은 27일 공식 트위터에 “드디어 밝혀진 일곱 번째 참가자는 씨스타 소유입니다. 흔들리는 저 앵글을 보니 제 마음도 흔들…아, 아닙니다”라는 글과 함께 소유의 영상을 올렸다.

이날 공개된 소유의 영상에는 씨스타 멤버들의 유쾌한 한때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무대 밖에서 20대 소녀들의 에너지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 보는 이들까지 기분좋게 한다.

'18초'는 연예인들이 첨단 스마트기기와 APP등을 적극 활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조회 수가 높은 '18초 영상 만들기'에 도전하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이경규와 함께 SBS 배성재 아나운서가 호흡을 맞추며 오는 8월 11일, 18일 2회로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