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신민아 열애
'김우빈♥신민아 열애'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이 열애를 인정했다.
김우빈과 신민아의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22일 오후 "김우빈과 신민아가 열애 중"이라며 "한 의류 광고 촬영 현장에서 만나 호감을 느꼈고, 이후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이들은 2개월째 열애 중이라는 설명. 모델 출신 톱스타 커플의 탄생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신민아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갓' 출연을 확정했으며, 김우빈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앞서 한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2달째 연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들은 지난 2월 한 의류 브랜드광고 촬영장에서 처음 만난 후 급속도로 가까워진 뒤 연인 사이까지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또 하나의 한류커플이 탄생했다. 新한류스타 김우빈과 미녀배우 신민아"라며 "두 사람은 한 패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호감을 쌓았다. 현재 2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또한 이들은 김우빈이 직접 차를 몰고 갔고, 주차장에서 태우고 나오는 식으로 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공개 데이트는 잘 못했고 거의 신민아의 자택인 이태원 근처에서 열애가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한편 신민아는 KBS2 새 드라마 '오마이갓'에 출연 예정으로 소지섭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영화 '기술자들' '스물'로 스크린 데뷔를 성황리에 마친 김우빈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김우빈 신민아 열애 인정....현재 2월째 열애 중
한편 신민아의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오후 보도된 내용을 신민아씨에게 확인해 본 결과 두 배우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신민아 김우빈이 광고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앞으로 동료로서 또, 연인으로서 서로를 응원할 두 배우가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신민아는 KBS2 새 드라마 '오마이갓'에서 소지섭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김우빈♥신민아' 열애설에 대해 누리꾼들은 "김우빈♥신민아 열애...신민아가 5살 많아?" "김우빈♥신민아 열애....부럽다" 김우빈♥신민아 열애....나이차이 있어도 너무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우빈♥신민아 열애'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중앙포토]
'김우빈♥신민아 열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