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곤지암리조트 초중생 대상 여름캠프 모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경기도 광주 서브원 곤지암리조트가 오는 8일(수)부터 7월 말까지 여름방학을 준비하는 초등학생과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여름캠프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7월 27일(월)부터 8월7일(금)까지 각각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하는 여름캠프는 여가와 스포츠 체험 중심의 캠프를 즐길 수 있는 '창의인성 플릭 캠프(FLIC CAMP)'와 과학 교육 프로그램 중심의 '창의융합 지-캠프(G-CAMP)'로 진행된다.
 
'창의인성 FLIC CAMP'는 초등학생 3~6학년이 참여하는 캠프로 7월 27일(월)부터 8월 7일(금)까지 3개 차수로 나뉘어 2박 3일 일정으로 열린다. 특히 이화여자대학교 여가학 석박사가 운영하는 루덴스교육팀이 멘토링을 진행하며 ‘펜싱’‘양궁’'패러글라이딩’ 등 다양한 스포츠 체험을 비롯해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여가활동을 개발하는 1:1학습코칭을 진행한다.
 '
창의융합 G-CAMP'는 초등학생 3~6학년, 중학생 1~2학년이 참여하는 캠프로 8월 2일(일)에 1차, 5일(수)에 2차 캠프가 2박 3일동안 진행된다. 카이스트 융합교육센터가 영재들의 심층 융합교육을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발한 캠프로 초등학생 과정에서는 ‘드림캐처 만들기’, ‘드로디오 제작’‘보로노이 다이어그램의 이해’ 등 예술과학, 전자공학 분야의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이를 탐구·실험/제작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중학생 과정에서는 직접 축구로봇을 만들고 경기도 진행하는 등 단계별로 과학을 재미있게 체험하고 응용할 수 있다.
 
'창의인성 FLIC CAMP'참가비는 인당 56만원, '창의융합 G-CAMP'는 53만원이며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www.konjiamresort.co.kr)를 통해 차수 당 선착순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02-6924-5155~6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