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웅진플레이도시, 무더위 날리는 7월 이벤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웅진플레이도시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광고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해 무료 티켓 혜택을 제공한다. 2015년 새로운 모델인 ‘슈 패밀리’의 영상광고를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다. 웅진플레이도시 페이스북(facebook.com/wjplaydoci)과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ch/playdoci)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본인의 SNS 친구들에게 공유한 참여자 중 모두 30명을 추첨하여 워터파크&스파 2인권을 준다.

웅진플레이도시의 새로운 광고는 슈와 라희?라율 쌍둥이, 아빠 임효성과 아들 임유까지 슈 가족이 모두 함께해 눈길을 끈다.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wjplaydoci)을 통해 라희?라율이의 광고 촬영기를 담은 메이킹 필름도 볼 수 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오는 7월 3일, 야외 써니파크를 재개장한다.

야외 써니파크는 태닝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형 멀티풀(패밀리풀)과 어린이를 위한 워터 슬라이드, 정글짐, 워터버켓이 복합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아쿠아풀, 테마 스파와 바데풀 등 다양한 물놀이와 스파시설을 모두 이용 할 수 있는 야외 공간이다.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써니파크 무대에서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신나는 여름 바캉스 싱어롱쇼도 마련된다.

7월 12일까지 롯데카드로 결제할 경우 워터파크&스파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