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송중기 제대 '엇갈리는 희비'…김수현 "당연히 군대에 갈 예정이지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송중기 제대

'송중기 제대’

배우 송중기가 오늘(26일) 제대한 가운데, 김수현의 입대 시기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배우 송중기와 더불어 신세대 꽃미남 대열에 오른 배우 김수현 측은 최근 한 매체를 통해 "당연히 군대에 갈 예정이지만, 언제가 될 지 확정되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구체적으로 논의되고 있는 부분이 아니다"라며 "입대 시기를 조율하고 때가 되면 공식적으로 발표할 것"이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송중기 제대에 대한 소식에 누리꾼들은 "송중기 제대, 그렇구나", "송중기 제대, 언제 가려나", "송중기 제대, 씁쓸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송중기는 26일 오전 8시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제2사단 수색대대에서 전역식을 치렀다.

이날 전역식에서“어떤 걸그룹이 가장 큰 힘이 됐냐”는 기자의 질문에 송중기는 환한 미소로“이 질문이 무조건 나온다고 선배님들이 그러셨다. 생각해 봤는데 걸그룹을 잘 알지 못한다. 군대 생활 하면서 이광수 씨가 가장 힘이 됐다. ‘런닝맨’을 하도 봐서 가장 큰 힘이 됐다”고 밝혔다.

또 송중기는 군대 생활에 대해 “1년 9개월 동안 진심으로 배울 수 있었고, 값진 경험이던 것 같다”며 “오히려 최전방에 와서 배우고 가는 게 많은 것 같다”고 말했다.

송중기의 제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중기 제대, 축하해요”, “송중기 제대, 이광수랑 절친인가”, “송중기 제대, 특정 걸그룹을 말하면 열애설 의심 받을까봐 그런 것 아닌가?” 등 가지각색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중기는 제대 전 KBS2 드라마‘태양의 후예’를 복귀작으로 선택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송중기 제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