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송중기 제대 소감 "좋은 경험 했다…많이 배웠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송중기 전역 [사진 중앙포토]

송중기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하는 군 생활…특별할 것 없었다”

배우 송중기가 팬들 앞에서 전역 소감을 밝혔다.
송중기는 26일 오전 8시 강원도 고성군 거진읍 제22사단 수색대대 부대 앞에서 진행된 전역식에서 “팬들에게 말하려니 눈물 나려고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하는 군 생활이기 때문에 특별할 것도 없었다. 다만 늦은 나이에 온 것이라 걱정이 많았다”고 털어놨다.

송중기는 “팬들이 보내준 소포 하나 하나가 큰 힘이 됐다. 그리고 응원해줘서 감사하다. 긴말 필요 없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그러면서 “이미 기사가 나서 알겠지만 드라마로 인사드릴 것 같다. 나도 기대하는 작품”이라며 “드라마로 훌륭한 모습 보여드리겠다.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송중기는 “오랜만에 기자 분들을 만나니 반갑다. 여기까지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그리고 응원해준 모든 분들에게도 감사하다. 좋은 모습으로 보여드리면 내 마음이 전달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마무리했다.

송중기의 복귀작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가제)로 이 작품을 통해 송혜교와 로맨스 호흡을 맞춘다. 김은숙 작가의 신작인 ‘태양의 후예’는 두 사람 외에도 진구와 김지원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드라마는 올해 사전 제작해 내년 초 방송된다.

한편, 송중기는 2013년 8월 27일 강원도 춘천의 102 보충대를 통해 입대했다. 이후 제22사단 수색대대에 배치돼 이곳에서 군 생활을 마쳤다.

온라인 중앙일보
송중기 전역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