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장현승 걔랑 헤어져 공개… 뇌쇄적 눈빛과 묘한 카리스마로 압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장현승 걔랑 헤어져 [사진 큐브엔터 제공]

오는 8일 솔로 출격에 나서는 그룹 비스트의 장현승이 솔로 음반 두 번째 수록곡을 공개했다.

장현승은 1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솔로 미니음반 ‘마이(MY)’의 두 번째 수록곡 ‘걔랑 헤어져(feat.토끼)’의 오디오 티저 및 재킷이미지를 동시에 공개했다.

솔로음반의 세 번째 트랙을 차지할 신곡 ‘걔랑 헤어져’는 17초 분량의 짧은 하이라이트 파트 공개만으로도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헀으며 다채로운 매력의 재킷 이미지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눈길을 끈다.

공개된 4컷의 이미지에서 장현승은 붉은 소파를 배경으로 힘을 빼고 누워 뇌쇄적인 카리스마를 담은 날선 눈빛으로 묘한 섹시함을 어필한다. 순수함과 도발, 그 경계에 위치한 장현승의 아찔한 섹시함은 재킷 이미지 전반에 걸쳐 묻어나며 치명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내추럴한 분위기와 높은 완성도 ‘진짜 장현승’의 모습에 집중한 이번 재킷 화보는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한 몸에 얻으며 앞으로 공개될 남은 컨텐츠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현승의 첫 솔로 음반 수록곡 ‘걔랑 헤어져 (Feat. 토끼)’는 감미로운 멜로디 속 부드러우면서도 날카로운 장현승의 반전 보컬과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R&ampamp;B 넘버.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니가 처음이야’와 함께 솔로 활동을 앞둔 장현승의 자신감이 가장 많이 묻어날 트랙으로 이제는 그가 아닌 나를 선택하라는 남자다운 가사와 그루브한 사운드가 포인트를 더한다. 작사에 유명 프로듀서인 쿠쉬(Kush)가, 피처링에는 신예 랩퍼 토끼가 지원에 나서 더욱 높은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오는 8일 장현승의 모든 것을 담은 첫 솔로 데뷔음반 ‘마이’와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공개를 앞둔 장현승은 현재 화려한 솔로활동의 막바지 준비에 돌입, 독보적 개성을 반영한 무대를 준비 중에 있다. 장현승의 솔로 신곡 ‘니가 처음이야’는 오는 8일 자정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