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 공개…김수현♡아이유, 딱 보니 썸타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 공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프로듀사’ 공식 홈페이지에는 포스터 5종이 공개됐다.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은 주연 배우 4명이 모두 담긴 메인 포스터와 2명씩 짝을 이뤄 찍은 캐릭터별 포스터로 이뤄졌다.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 공개 중 1종은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가 폭소를 터트리는 모습을 담은 유쾌한 메인 포스터다. 자연스럽게 터져 나온듯한 네 사람의 환한 미소에 절로 엄마미소를 짓게 될 뿐만 아니라 이들이 만들어 나갈 유쾌한 예능 드라마 ‘프로듀사’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 공개 중 나머지 4종은 차태현-공효진, 공효진-김수현, 차태현-아이유, 김수현-아이유 각양각색 네 커플의 묘한 관계를 드러내는 포스터다. 특히 ‘20년차 그냥 친구’ ‘피디의 만남’ ‘까나리카노’ ’이유있는 썸’ 등 각자의 관계를 드러내는 통통튀면서도 궁금증을 자극하는 포스터 카피가 눈길을 끈다.

‘20년차 친구 우린 진짜 그냥 친구라니까’인 차태현과 공효진의 커플 포스터는 진짜 둘이 그냥 친구로 설정된 건가 하는 궁금증을 자아낸다. 차태현은 익살스런 미소를 지으며 공효진을 곁눈질하고 있고, 공효진은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이처럼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며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과 ‘그냥 친구’라는 키워드가 만나 20년 우정 속 숨겨진 이야기를 궁금케 한다.

‘쌈닭피디와 허당피디의 만남’ 포스터의 주인공인 공효진과 김수현 편에서는 공효진이 김수현의 목덜미를 에워싸고 있다. 쌈닭PD 공효진과 허당PD 김수현의 만남이 의미하며 이들의 묘한 긴장감을 불러 일으킨다. 마치 선후배 PD 사이인 두 사람 사이에 서열(?)이 드러낸 듯하다.

‘카나리카노 한잔 하실래요?’ 포스터 속 차태현과 아이유는 친근한 오빠 동생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차태현은 자상하게 아이유의 어깨를 감싼 채 활짝 미소 짓고 있고, 아이유 역시 환한 미소를 지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무엇보다 ‘까나리카노 한잔 하실래요?’라는 카피는 ‘1박 2일’을 연상케 해 혹시 누가 이러한 리얼 체험 프로그램 PD가 아닌가 하는 의문을 자아낸다.

마지막 편인 ‘신입피디와 경력 아이돌의 이유있는 썸’ 포스터에서는 아이유가 김수현의 팔짱을 끼고 있다. 김수현은 미소를 보일 듯 말듯 입가에 살짝 미소를 머금었고 아이유는 친근하게 김수현 쪽으로 몸을 기울이고 있어 둘의 애전전선이 어떻게 꾸며질 지 관심을 불러 일으킨다.

한편 신작 드라마 ‘프로듀사’는 예능국 PD들의 삶을 다룬 드라마다. ‘별에서 온 그대’ 박지은 작가와 ‘개그 콘서트’ 서수민 PD가 의기투합했다. 첫 방송은 내달 15일 예정이다. 이 드라마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다.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 공개, 허 참 묘하네. 재밌을 거 같다”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 공개, 포스터만으로도 줄거리가 그려진다”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 공개, 등장인물 간의 묘한 긴장감이 드러난다”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 공개, 흥미진진”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 공개, 김수현이랑 아이유랑 뭔가 썸 탈 줄 알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 공개’. [사진 KBS ‘프로듀사’ 홈페이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