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뮤비 속 이현지…맥심 화보 보니 "빨갛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이현지

박진영이 ‘K팝스타4’를 통해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를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K팝스타4에서는 정승환과 케이티 김의 결승전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케이티 김이 두 번의 대결을 통해 정승환을 제치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런 가운데 방송 중간 박진영은 제시와 함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무대를 선보였다. 앞서 유희열은 “박진영씨가 오랜만에 새로운 노래를 발표했다. 이번 무대를 위해서 4kg을 감량 했다”며 “박진영씨의 가장 전성기 때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박진영씨 본인 입으로 그렇게 말했다”고 신곡을 소개했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이현지

이후 박진영은 특유의 섹시한 매력을 과시하며 말그대로 전성기 때의 댄스 실력을 뽐냈다. 여성 래퍼 제시가 지원 사격에 나섰다.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는 박진영만의 ‘딴따라’ 기질이 담긴 곡으로, 허리가 24인치, 힙이 34인치인 여자에 대한 찬양을 담고 있다. 밝고 경쾌한 느낌의 그루브, 음악적 완성도를 담은 섹시한 콘셉트의 곡이다. 발표와 동시에 ‘어머님이 누구니’는 각종 음원차트를 싹쓸이하는 기염을 토했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이현지

12일 오후 공개된 ‘어머님이 누구니’는 13일 오전 7시 기준 엠넷,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몽키3, 벅스, 소리바다 등 총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멜론에서는 2위에 오르는 등 각종 음원차트를 싹쓸이 했다.

한편 ‘어머님이 누구니' 뮤비 속 주인공 이현지가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뮤비에 출연한 모델 이현지의 몸매가 화제의 중심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항간에 이현지의 허리는 24인치, 힙은 34인치로 알려져 있다. 몸매 관리에 있어 둘째가라면 서럽다는 맥심 모델 이현지는 과거 쿠키TV ‘S의 비결’ 마흔 네 번째 주인공으로 출연해 그만의 몸매 관리 비결을 늘어놨다. 또 이현지는 맥주광고 달력 모델과 네오위즈 넷마블 온라인 화보 모델로 활약한 이력이 있으며 2013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 4강에 오른 경력도 가지고 있다. 이현지의 몸매는 특히 탄탄한 복근과 가느다란 허리가 압권이다.

이현지는 이러한 자신의 몸매 비결로 과거 쿠키TV ‘S의 비결’에서 바나나, 홍삼액, 견과류 위주의 저칼로리로 된 건강한 식단을 짜며 버피테스트와 덤벨 운동으로 관리를 한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평소에 힙합을 들으며 춤을 춘다거나 자전거를 타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풀기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현지의 도발적인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뮤비 이현지 몸매 비결 들으니 부끄러워진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뮤비 이현지 몸매 비결 대단하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뮤비 이현지 몸매 비결 부럽다” "이현지 맥심 화보....온통 빨갛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이현지’ [사진 맥심코리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