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용인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오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경기도 용인 '캐리비안 베이'가 한 달여의 정비를 마치고 지난 4일 오픈했다.
 올해에는 야외 유수풀 550m 전 구간을 예년보다 보름 먼저 오픈하고, '스마트 예약' 시스템을 전격 도입해 손님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는 등 고객 만족 서비스가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4월에도 따뜻하네-섭씨 29도의 온수 유수풀
□ 캐리비안 베이는 지난 4일, 실내 파도풀, 슬라이드, 스파 등의 시설을 즐길 수 있는 아쿠아틱 센터와 국내 최장 길이인 550m의 야외 유수풀 전 구간을 오픈했다.

 특히, 실내외를 연결하며 유유히 흐르는 유수풀은 29도 이상의 따뜻한 물에 몸을 맡긴 채 화사한 봄 꽃들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이색적인 물놀이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무엇보다 캐리비안 베이는 인근 용인시 환경센터에서 발생하는 폐열을 활용한 난방으로, 환절기인 4월 한 달간 파도풀 등 모든 야외 시설의 수온이 29도 이상으로 유지한다.

 오는 25일에는 야외 파도풀, 어드벤처풀 등의 야외 시설을 추가 오픈하며, 타워부메랑고, 아쿠아루프, 워터봅슬레이 등 일부 시설들은 5월중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더욱 편리해진 예약-스마트 예약 시스템 도입
□ 올해 캐리비안 베이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신규 개발한 '스마트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스마트폰 만으로도 편리한 시설 이용이 가능하게 됐다.

먼저 '스마트 예약' 시스템을 통해 이용권을 사전 예약한 손님은 캐리비안 베이 입구에서 스마트폰에 저장된 QR코드를 제시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물놀이 중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빌리지, 체어 등의 원하는 자리까지 스마트폰을 통해 미리 예약할 수 있어 고객들은 자리 선점을 위해 아침 일찍부터 서두르지 않아도 된다.

 또한, 식당, 스넥, 구명조끼 대여 등 결제에 사용되는 '베이코인'도 '스마트 예약' 시스템을 통해 일정 금액을 사전 충전 한 후 스마트폰 QR코드만 제시하면 사용 가능하다. 물론 남은 잔액은 자동 환불되므로 고객들이 정산소에서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을 없앴다.

 '스마트 예약' 시스템은 캐리비안 베이 뿐만 아니라 에버랜드의 다양한 상품들도 함께 예약할 수 있으며,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를 통해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싸게 또 싸게-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 한편, 여름 성수기를 앞둔 4∼5월의 캐리비안 베이는 한층 쾌적하고 여유로울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마련돼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 예약' 시스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해당 시스템을 통해 예약하면 오는 17일까지 이용 가능한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51% 할인된 1만7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학생이라면 학생증과 함께 홈페이지 쿠폰을 제시할 경우 4월말까지 초등학생은 41% 할인된 1만6000원, 중고대학(원)생은 49% 할인된 1만8000원에 캐리비안 베이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3명 이상이 함께 캐리비안 베이를 방문한다면 '삼삼오오 패키지'를 통해 정상가보다 최대 51%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인기만점 간식인 츄러스, 치킨팝콘 등도 함께 받을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