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출발 드림팀 이환희, 누구? … 청순 미모에 인맥도 넓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이환희` [사진 이환희 인스타그램]

댄스가수 이환희가 방송에서 소녀시대 서현과의 관계를 언급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환희는 29일 방송된 KBS 2TV '출발드림팀'에서 슈퍼레이스 깃발 잡기에 출연해 결승에 올랐다.

이날 MC 이창명은 이환희에게 "SM 연습생 출신이라 들었다…서현의 단짝 친구라 들었다"며 질문을 했고 이에 이환희는 "맞다. 서현과 친하다"고 답했다.

이에 소녀시대 서현이 과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이환희에 대해 인터뷰한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는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서현이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친구의 이름이 환희다. 5년 동안 같은 꿈을 생각하고 5년 넘게 연습 생활을 같이 했는데, 데뷔 인원 결정됐는데 이름을 보니 친구가 없더라"고 말하는 장면이 담겼다.

또한 "데뷔 기쁨보다 친구한테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며 눈물을 글썽였다.

이환희는 이날 '출발드림팀' 결승에서 최종 3인에 포함되자 "예능 자체에 나온 게 처음이다. 너무 좋다. 공중파 예능 나간다고 좋아 했잖아 엄마, 결승전 올라왔다. 자랑스럽지?"라고 영상편지를 띄워 보내 사람들의 마음을 애잔하게 적셨다.

한편 이환희는 지난 2002년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노래짱 1위에 등극,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들어갔고 소녀시대 멤버 후보로 실력을 갈고 닦아왔다.

이후 홀로서기에 나서 2012년 4월 싱글 '비밀'로 데뷔하여 '먼로스 힐' 'Tonight' 'Action' 등의 앨범으로도 활동해왔다. 또한 지난해에는 중국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쳤던 것으로 밝혀졌다.

온라인 중앙일보

'출발 드림팀 이환희' [사진 이환희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