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람보르기니 사고, 두 운전자가 짜고 친 보험사기…보험사측 조사내용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람보르기니를 상대로 발생한 사고가 보험사기극으로 밝혀졌다.

지난 14일 경남 거제에서 SM7 승용차가 람보르기니를 추돌한 사고는 두 운전자가 짜고 친 보험사기로 드러났다.

SM7 보험사인 동부화재는 18일 “두 운전자 진술이 엇갈려 전직 형사와 보상직원 등이 정밀 조사를 벌인 결과 보험금을 노리고 고의로 낸 사고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 같은 사실은 SM7 승용차 운전자가 가입해 있는 동부화재 측에서 SM7 운전자와 람보르기니 운전자의 말이 엇갈리는 등 사고 내용을 수상히 여겨 조사에 들어갔고, 이들이 고의로 낸 사고임을 확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동부화재 측은 “아직 보험금은 지급되지 않았으며, 두 운전자로부터 이 같은 사실을 시인받고 확인서도 받았다”고 설명했다.

두 운전자는 평소 아는 사이로 보험금을 노리고 추돌사고를 일으켰다가 이번 사고가 크게 화제가 된 것에 부담을 느껴 시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동부화재 측은 두 운전자를 경찰에 고발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사고로 인한 람보르기니 수리비는 1억4000만원에 달한다. 람보르기니의 하루 렌트비는 200만 원 선이다. 한달 차량 수리비를 뺀 렌트비용만 월 6000만원이다.

SM7 운전자가 지역 조선소 용접공이란 사실이 알려지면서 거액의 수리비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람보르기니 사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