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속사정쌀롱' BJ엣지 억대연봉 공개, BJ계 최강 미모라는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속사정쌀롱` BJ 엣지

 
JTBC 예능 프로그램 ‘속사정쌀롱’에 출연해 유명세를 탄 ‘BJ엣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15일 방송된 ‘속사정 쌀롱’에서는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1인 미디어’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BJ엣지를 소개했다. MC 윤종신이 “BJ 4대 여신 중 한 분을 실제로 모셨다”고 말하자 이원 생중계 모니터에 BJ엣지가 등장했다. BJ엣지의 미모에 넋이 나간 가수 강남은 “거기 어디냐”며 급기야 자리를 박차고 스튜디오 밖으로 나가는 돌발행동을 보였다.

BJ엣지는 6년 동안 누적시청자 2600만 명을 기록한 아프리카TV 대표 VJ다. 또한 BJ엣지의 별풍선(사이버캐시) 서포터는 4000여 명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BJ엣지는 털털하고 거침없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BJ엣지는 ‘홍콩반점’ 립싱크로 별풍선 1600만원을 받아 1200만원을 수령했으며, 현재 억대 연봉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속사정쌀롱’ BJ엣지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속사정쌀롱’ BJ엣지 방송 찾아봐야지” “‘속사정쌀롱’ BJ엣지, 강남이 반할 만 하네” “‘속사정쌀롱’ BJ엣지 연예인 데뷔하는 거 아닐까” "속사정쌀롱 BJ엣지, 은근 야하지 않네" "속사정쌀롱’ BJ엣지 깜찍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속사정쌀롱 BJ엣지’ [사진 jtb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