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레드벨벳 'Ice Cream Cake' MV 공개…"파스텔 톤 의상 돋보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레드벨벳 Ice Cream Cake` [사진 SM엔터네이먼트 제공, 레드벨벳 페이스북 캡처]

레드벨벳 'Ice Cream Cake' MV 공개…"파스텔 톤 의상 돋보여" 

걸그룹 레드벨벳의 타이틀 곡 '아이스크림 케이크'(Ice Cream Cake)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6일 오전 10시 레드벨벳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첫 정규앨범 더블타이틀 곡 '아이스크림케이크'(Ice Cream Cak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더블 타이틀 곡 '아이스크림 케이크'(Ice Cream Cake)는 Ice Cream Cake처럼 달콤한 사랑의 맛에 푹 빠진 소녀의 설렘을 담은 가사와 신비로운 뮤직박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곡이다. 뮤직비디오 역시 미국 LA 사막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환상의 세계로 빠져드는 다섯 멤버들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았다.

레드벨벳은 오는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KBS '뮤직뱅크', 2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무대를 처음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전곡 음원은 오는 17일 선공개되며, 음반은 18일 오프라인 출시된다.

한편 지난 11일 4인조 걸그룹이었던 레드벨벳은 새 멤버를 영입해 5인조로 오는 18일 컴백앨범을 낸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새 멤버의 이름은 ‘예리’로, 1999년생인 16살이며 지난 2011년 SM에 캐스팅됐으며 노래, 랩, 댄스 등 다양한 방면에 재능이 있는 팔방미인으로 알려져 있다.

예리는 SM 프리 데뷔팀 SM 루키즈 멤버로 소개된 바 있으며, 지난해 8월 열린 SM TOWN 서울 공연에서 다른 루키즈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오른 적 있다.

청순한 외모로 ‘SM의 포스트 윤아’라는 별명이 붙기까지 한 예리는 앞으로 레드벨벳의 새 멤버가 되며 어떤 행보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레드벨벳 새 멤버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레드벨벳 새 멤버, 5명 되는구나”,“레드벨벳 새 멤버, 청순하게 생겼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레드벨벳 Ice Cream Cake' [사진 SM엔터네이먼트 제공, 레드벨벳 페이스북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