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현빈, 가슴에 손대고 한지민에 기습 키스 '발칵'
‘하이드 지킬’ 현빈이 한지민에게 기습키스를 해 화제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이하 ‘하이드 지킬’)에서는 로빈(현빈 분)이 장하나(한지민 분)에게 기습적으로 키스를 시도했다.
이날 방송에서 로빈은 구서진(현빈 분)이 하나를 숨겼다는 사실을 알고 걱정했다. 이어 하나가 있는 곳을 알게 된 그는 하나를 만나자마자 기습키스를 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로빈은 하나에게 “다들 나한테 허상이고, 가짜라고 말할 때 하나씨는 나에게 손 내밀어 줬고, 나도 나를 이해 못 할 때 아무것도 묻지 않고 날 이해해줬고, 그래서 난 내가 살아있는 걸 느꼈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하나의 손을 자신의 가슴에 대고 “내가 가짜고 허상이라면 지금 느끼는 이 감정은 뭐예요? 지금 뛰는 내 심장은 뭐예요?”라며 자신의 애틋한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했다.
한편, ‘하이드 지킬’ 현빈의 열연에도 SBS ‘하이드 지킬’의 시청률은 동시간대 꼴찌를 차지했다.
2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하이드 지킬’은 5.6%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5.4%보다 0.2%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그러나 동시간대 방송한 MBC ‘킬미, 힐미’가 10.5%, KBS2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9.1%의 전국 시청률을 각각 기록한 것과 대조했을 때 동시간대 꼴찌다.
온라인 중앙일보
‘하이드 지킬 현빈’ [사진 SBS ‘하이드 지킬’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