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오연서, 달달한 동공키스…"너를 사고 싶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오연서, 수중키스 이어 동공키스…'맨날 키스만 해?'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 오연서의 동공키스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빛나거나 미치거나’ (권인찬-김선미 극본, 손형석-윤지훈 연출)에서 왕소(장혁 분)와 신율(오연서 분)이 욕조에서 이루어진 수중 키스에 이어 ‘동공키스’로 다시 한 번 서로의 마음을 나눴다.

신율을 찾아나선 왕소는 그녀를 발견하고는 “누구야? 참 곱구나, 네 나이가 몇이야”라며 장난을 쳤다.

이어 왕소는 “생김새는 잘 삶은 달걀 같고, 이목구비 또한 선녀 같구나. 도는 자태는 사뿐사뿐 나비 같구나”라며 “마음에 든다, 내 너를 사고 싶은데 얼마면 되겠느냐”라고 농담을 쳤다.

이에 신율은 “돈은 필요없고 재주를 부려보시오”라고 받아쳤고, 이에 왕소는 “나의 필살기를 보여주지. 눈동자를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는 일명 동공 마술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왕소는 동공을 움직이는 대신 신율을 뚫어지게 바라보다 이내 진한 키스를 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계속해서 왕소는 “개봉아. 나는 네가 참 좋다. 내가 네 향에 취해 눈을 감고 도란도란 둘러앉아 밥도 같이 먹고 너와 함께 매일 늙어가고 싶다”라며 자신의 진심을 고백했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 오연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혁 오연서, 케미가 빵빵 터진다” “장혁 오연서, 요즘 키스 많이 하네” “장혁 오연서, 달달해서 드라마 볼 맛 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장혁 오연서’ [사진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