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총각파티' 김종민, 연달아 여성들에 기습뽀뽀 받다…"몰래카메라라니 실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가수 김종민(36)이 여성들에게 기습뽀뽀를 받았다.

1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신동엽과 총각파티’에서는 총각들의 로망 중 하나인 기습뽀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김종민이 연달아 기습 뽀뽀를 받는 모습이 전파를 타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민은 제작진이 준비한 몰래카메라를 통해 미용실, 카페, 길거리, 스튜디오 등에서 모르는 미녀들에게 기습적으로 뽀뽀를 받았다. 길에서 자신에게 길을 묻는 여성이 기습뽀뽀 할 것을 예상한 김종민은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다. 빅스 엔과 함께 한 프로그램 회의 도중 빅스의 팬을 자처한 여성무리에게 뽀뽀를 받기도 했다.

하지만 김종민은 이 상황이 몰래카메라라는 사실을 알고 실망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민은 이날 총 5명의 여성에서 뽀뽀를 받았다. 이에 대해 김종민은 “정신이 없었다. 상상은 해본적이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런 아이디어를 낸 사람이 정상은 아닌 것 같다”고 덧붙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 같은 아이디어를 낸 사람은 조세호로 밝혀졌다.

또 가장 설렌 사람으로 ‘미용실 기습뽀뽀녀’를 꼽았다. 이에 제작진은 “연락할 생각이 있느냐”고 질문했다. 김종민은 “한 번 해보고 싶다. 총각이니까”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 중앙일보
‘총각파티 김종민’ [사진 방송화면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