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인기가요 정용화 '어느 멋진 날' 1위 등극…"하루하루가 멋진 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인기가요 정용화 [사진 정용화 SNS]

'인기가요' 정용화의 솔로곡 '어느 멋진 날'이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1위에 올랐다.

매드클라운, 다비치와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정용화는 두 팀을 누르고 솔로로 컴백 한 지 일주일만에 톱에 올랐다.

정용화의 신곡 '어느 멋진 날'은 옛 연인과 행복했던 추억을 가사로 표현한 곡으로 정용화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곡이다.

수상 후 정용화는 "팬분들 진심으로 사랑하고 우리 FNC식구들, 우리 멤버들, 가족들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정용화는 "앞으로도 열심히 작곡하고 노력해서 멋진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방송이 끝난 후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며 "여러분 덕분에 하루하루가 멋진 날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1위를 기록한 정용화의 '어느 멋진 날'은 이별 후에 혼자 남겨진 날들을 덤덤하게 풀어 쓴 역설적인 가사가 특징으로 KBS2TV '뮤직뱅크'에 이어 2관왕을 차지했다.

한편 이날 SBS '인기가요'에는 정용화, 종현, 매드클라운, 노을, 다비치, 리지, 유키스, 나비, 나인뮤지스, 여자친구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인기가요 정용화' '인기가요 정용화 1위 등극' '인가가요 정용화 어느 멋진 날 1위 등극' '인기가요 정용화' '인기가요 정용화 1위 등극' '인가가요 정용화 어느 멋진 날 1위 등극''인기가요 정용화' '인기가요 정용화 1위 등극' '인가가요 정용화 어느 멋진 날 1위 등극'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