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박 2일' 정준영, 머리 박고 살벌한 분위기에서…응원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1박2일’ 정준영의 응원 사진이 공개됐다.

KBS 2TV ‘1박2일’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일 방송분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정준영 씨가 머리박기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어요!”라는 글도 함께 올렸다. 이어 “공손 모드의 끝을 달리며 형들을 응원하기까지 이르렀다고 하는데요~혹시 정준영 씨가 ‘요물 막내’ 이미지를 버리고 ‘싹싹한 막내’로 거듭나려는 걸까요?”라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준영은 머리박기를 하며 출연진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정준영은 무릎을 꿇고 앉아 밝게 웃으며 두 주먹을 꼭 쥐고 응원을 하기도 했다.

이는 오징어잡이배를 탈 조업자를 뽑는 선발전의 모습으로 밝혀졌다. 꼴찌가 조업동반자를 고르게 되는 방식 때문에 유력한 꼴찌 후보를 향해 정준영이 응원을 아끼지 않게 된 것이다. 그러나 공손하던 정준영은 이내 데프콘을 향해 “빨리 해! 뚱땡아!”라고 말하며 다시 장난기 넘치는 ‘요물막내’로 돌아갔다.

네티즌들은 "1박 2일 정준영, 마음 바꿔먹은 줄 알았는데" "1박 2일 정준영, 오늘 방송 기대됩니다" "1박 2일 정준영, 항상 열심히 하시는 것 잘 보고 있어요" "1박 2일 정준영, 공손한 줄 알았는데 다시 요물 막내" "1박 2일 정준영, 역시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준영의 깜찍한 응원 모습은 오늘(1일) 오후 4시50분 방송되는 ‘1박2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1박2일 정준영’ [사진 1박2일 페이스북]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