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남인방' 박해진, 장량과의 호흡 '기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배우 박해진(32)이 중국드라마 '남인방-친구' 촬영을 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배우 장량과의 키스신을 연상케 하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박해진은 장량의 얼굴을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가 하면 장량의 얼굴을 두 손으로 잡고 입을 맞추려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에 두 사람 사이에 과연 어떤 상황이 벌어졌는지 누리꾼들 사이에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는 극중 박해진과 장량이 술자리에서 만취해 키스 직전까지 다다르는 상황으로 박해진의 애드리브가 더해져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 갔다는 후문이다.

'남인방-친구'는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박해진과 장량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드라마 속에서 펼칠 두 사람의 호흡에 관심이 쏠린다.

'남인방-친구'는 30대 남자들의 우정과 사랑을 다룬 드라마로 그들이 처음 우정을 맺게 된 20대 초반의 장면이 자주 등장한다. 이에 '남인방-친구'를 통해 풋풋한 박해진의 20대의 모습부터 성숙함 가득한 30대의 모습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특히 박해진은 극중 20대로 돌아간 장면을 무리 없이 소화, 위화감 제로의 동안 페이스를 자랑한다. 평소 매끈한 꿀 피부로 정평이 난 박해진은 30대라고는 도저히 믿기지 않을 정도의 훈훈한 동안 외모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남인방-친구'는 3년 전 중국에서 큰 인기를 누렸던 '남인방'의 두 번째 시리즈로 SBS '닥터 이방인'으로 인연을 맺게 된 진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두 사람의 재회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박해진이 출연하는 '남인방-친구'는 2015년 중국 내 방영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더블유앤컴퍼니]
'박해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