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 “홍조 때문에 촌년 볼따구 된다” ‘폭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진짜사나이’ 강예원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이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서는 입소한 강예원이 면접을 받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강예원은 가장 힘들었던 적은 언제였고 또 어떻게 극복했느냐는 질문을 받고 “너무 많아서”라고 말을 잇지 못했다.

강예원은 “10년 전 영화를 찍을 때 감독께 계속 욕 먹고 힘들었다. 욕 먹을 이유가 없었는데 사람들 앞에서 욕을 먹으며 일 했다”고 말했다.

이어 강예원은 스트레스를 어떻게 풀었냐는 질문엔 “일을 안했다. 시집 가려고 했다. 결혼하려다가 남자친구랑 헤어져 다시 일을 시작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강예원은 챙겨 온 화장품을 모두 돌려 보내야하는 상황에 놓였다. 이에 강예원은 소대장에게 “비비크림만은 허락해주면 안됩니까?”라고 간절히 요청했다.

하지만 소대장은 “그게 꼭 필요한가? 선크림까지만 된다”고 답했다. 이에 강예원은 “찬바람을 얼굴에 쐬면 얼굴이 빨개진다”고 했지만 소대장은 “안 된다”며 단호히 거절했다.

강예원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홍조가 있다”면서 “찬바람을 그냥 쐬면 촌년 볼따구가 된다”고 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또 강예원은 입소 전 일찍 도착해 근처 식당에서 아침을 먹는 등 여유를 부렸다. 그러나 차 안에서 짐을 확인하느라 약속 시간보다 1분 늦어 소대장에게 혼났다.

온라인 중앙일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 [사진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