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황금견운모 100% … 성탄절, 건강을 선물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강원도 천연자원인 견운모로 만든 팔찌와 벨트 등 다양한 제품이 연말을 맞아 할인 행사에 들어갔다. [사진 동해견운모]

동해견운모 쇼핑몰(www.동해견운모쇼핑몰.com)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특별가격에 견운모로 만든 제품을 할인 판매 중이다. 동해견운모 쇼핑몰에서는 팔찌· 액세서리·도자기·클렌싱팩· 마스크 등 견운모로 제작된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이다.

 연말을 맞아 할인 행사 중인 크리스마스 특별세트1은 커플팔찌세트이며, 특별세트2는 건강팔찌와 건강목걸이에 견운모 한방비누세트, 크리스마스 양말, 고급쇼핑백을 증정한다. 특별세트3은 헬씨벨트와 건강팔찌에 견운모 한방비누세트, 크리스마스 양말 두 켤레, 고급쇼핑백을 증정한다.

 강원도 천연자원인 견운모는 알칼리성 천연광물로 몸에 좋은 칼륨·칼슘·나트륨·마그네슘 등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고 원적외선과 다량의 음이온이 방출돼 유해물질 흡착이나 면역력 증진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힐링스톤 건강팔찌는 부모님이나 지인들의 건강을 생각한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건강을 위해 팔찌로 차거나 미용 목적으로도 좋다. 스포츠나 운동할 때 혹은 손목의 활동량이 많을 때 특히 주부들에게 요긴한 건강팔찌는 고온에서 불순물 없이 세라믹형태로 구워 안전하고 위생적이다. 힐링벨트는 허리와 복부에 착용하는 건강복대로 허리 근육을 지지해 주며 강력한 원적외선 에너지가 건강에 도움을 준다. 단추모양의 세라믹은 화학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하나하나 실로 박음질해서 부착했다.

 견운모로 만들어지는 힐링스톤 제품은 우리나라 청정지역에서만 채굴되는 황금견운모 100%로 제작된다. 동의보감 및 향약집성방에는 “견운모는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키고 항산화 작용을 통해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기록돼 있다. 건강팔찌와 목걸이·건강복대 등 힐링스톤의 제품은 모두 국내 천연 견운모로 제작된다.

 강원도 산업경제진흥원에서 동해 견운모의 온라인 판로개척 및 인지도 향상을 위해 운영 중인 동해 견운모 종합쇼핑몰의 온라인 홍보마케팅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강원도산업경제진흥원에서는 행사기간 중 인터넷 광고를 통하여 동해견운모쇼핑몰의 매출을 최대한 향상시킬 계획이다. 견운모 사업은 산업통산자원부 지역연고사업으로 선정되어 앞으로 다양한 제품 개발이 기대된다. 특히 최근에는 친환경농자재·건축자재·건강생활용품·화장품 등 다양한 견운모 산업이 활성화 되고 있다.

이밖에도 동해견운모쇼핑몰에서는 견운모를 활용한 힐링스톤 제품을 비롯해 이를 희고 튼튼하게 해주는 세리n 치약,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세리엔 미용비누도 판매 중이다. 특히 강원도예가 제작한 견운모 다목적 도기세트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수제찻상·수제술잔·수제컵·수제다완·수제다기상 세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깨끗한 백토 등 엄선된 흙과 견운모로 제작된 다목적 도기세트는 필수 미네랄과 게르마늄이 함유되어 음이온 발생과 원적외선 방사 효과가 있다. 라미안시리즈 바 타입 클렌징 팩 세트는 초콜릿 같은 제형으로 물기가 닿으면 페인팅이 되는 모공클렌징 팩으로 클링징은 물론 모공개선·각질관리·피부결·피부보습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문의 033-646-7047.

송덕순 객원기자 simps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