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벌집 추출 항산화 성분이 겨울 내내 촉촉하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CNP차앤박화장품의 ‘CNP 프로폴리스에너지 앰플’. 프로폴리스를 고함량 함유한 앰플로 보습과 항산화 효과를 준다. [사진 CNP차앤박화장품]

겨울이 깊어가면서 피부는 고통에 시달린다. 기온과 습도가 같이 떨어지면서 피부는 당김· 건조·홍조 같은 이상 신호를 보낸다. 평소에 없던 이런 신호들을 그냥 놓아두었다간 피부 트러블로 더 큰 고생을 할 수도 있다.

 앰플 제품은 이럴 때 안성맞춤이다. 유효성분의 엑기스만 담고 있어서 단기간 사용해도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해주기 때문이다. 앰플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선 깨끗한 클렌징은 기본이며 토너를 이용해 피부결을 정돈한 후 피부에 도포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CNP차앤박화장품의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엄선한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앰플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프로폴리스 추출물 CAPE(Caffeic acid phenethyl ester·벌집에서 추출된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보습과 항산화 효과가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CNP차앤박화장품은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피부에 최적의 효능을 줄 수 있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또 CNP차앤박화장품의 독자 개발 성분과 마데카소사이드 등 진정 성분들을 함유, 예민해진 피부를 외부환경으로부터 보호해주는 것도 특징이다. 히알루론산 등 강력한 보습 성분들이 피부를 오래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CNP차앤박화장품 피부연구소 박준우 수석연구원은 “겨울의 찬바람과 건조해진 대기는 피부에 자극을 주고 각질층 탈락을 가속화시키며 유수분 함량을 줄어들게 한다. 이로 인해 피부가 거칠고 탄력을 잃게 된다”면서 “하루에 7~8잔의 물을 마셔 체내 수분을 보충하는 동시에 고농축 영양 성분이 든 앰플 등을 활용해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15ml, 2만5000원. 15ml× 3바이알 6만9000원.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연말연시의 선물로도 제격이다.

 ◆CNP 프로폴리스 딥 모이스춰 팩=CNP차앤박화장품에서는 CNP 프로폴리스 딥 모이스춰 팩도 출시하고 있다. 잠자는 동안 피부 밸런스에 맞춰 집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낮 동안 쌓인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다음날 아침 더욱 생기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프로폴리스 추출물(5%)을 함유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탄력을 높여주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 피부 진정, 유수분 밸런스 유지, 피부 스트레스 완화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수면하는 동안 낮에 외부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손상된 피부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허성분인 ‘CNP Anti-Irritant Complex’가 피부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준다. 80ml, 3만2000원. 

 문의는 080-220-0707. 홈페이지(www.cnpmall.com)에서도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